하이택의 여정은 2000년대 엘에이 인근
가디나에서 로컬 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현재까지 20년이 지나는 동안 하이택의 이름은 이사. 운송 업계에서 품질과 효율. 정직함의 동의어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이택이 쌇아 올린 수많은 명성은 행복한 고객들이 만들어 주신 귀중한 자산으로 하이택의 모든 임직원들의 자부심으로 연결됩니다.
사업 확장
지난 20년간 5만건 이상의 거래 실적을 통해서 하이택 운송은 많은 노하우의 축적과 오늘날 가장 진보 된 운송 방법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하이택 운송은 첨단 장거리 전용 트레일러와 트럭 들 그리고 운송 장비 및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포함하여 경험 많은 직원들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수요에 맞는 이사와 운송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장거리 이사와 포장이사, 귀국이사에 관한 하이택만의 노하우는 미주 지역 한인 최대 규모의 운송 업체로 성장함에 있어서 주요한 발판이 되었으며 그리고 십년 이상 함께 해 온 경험 많은 직원들은 저희 하이택의 중요한 자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하이택의 성장에는 하이택을 신뢰하는 미주 한인 사회와 많은 한인 고객들의 사랑이 있기에 가능한 것으로 오들도 수많은 행복한 고객들을 위해서 하이택은 끊임 없이 발전 하고 있습니다.
More Than
0
Happy Customers
미래에 대한 하이택의 도전
하이택의 운송 트럭과 장거리 트레일러들이 지난 20년간 수백만 마일의 거리를 달려오면서, 수많은 트럭 타이어가 닳아서 도로에 부서지고 비와 눈보라를 맞으면서 하이택은 고객과의 약속된 날짜와 스케쥴을 지키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고객에 대한 약속을 지키는 이러한 과정이 하이택이 걸어온 역사이며 오늘날 글로벌 회사로 성장해 나가는 하이택 미래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이택이 성장하는 곳
하이택은 엘에이 인근의 가디나 에 본사를 두고 미 서부를 중심으로 한국과 그리고 미국 동부로 연결된 자체 운송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주 서부지역 CJ 대한 통운 대리점으로 미국 어디서나 하이택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만나 실 수 있습니다.